달력

4

« 2024/4 »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
어머니는 자녀를위해 희생과 수고를 아끼지 않으시기에 우리는 어머니란 단어만 떠올려도 눈물이 날 것같은 경우가 많죠~

 

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실때 하나님의 뜻을 담고 창조했다고 하셨는데 우리에게 그런 어머니의 존재를 주신 이유는 무엇일까요~?

 

그것은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깨닫게 해 주시기 위함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~

 

그래서 오늘은 어머니하나님에 관한 성경구절을 찾아보도록 할께요~

 

 

 

요한복음 5장 39절
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

창세기 1장 26~27절
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

창세기 3장 20절
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

이사야 54장 11~13절
너 곤고하며 광풍에 요동하여 안위를 받지 못한 자여 보라 내가 화려한 채색으로 네 돌 사이에 더하며 청옥으로 네 기초를 쌓으며…..네 모든 자녀는 여호와의 교훈을 받을 것이니 네 자녀는 크게 평강할 것이며

이사야 60장 4절
네 눈을 들어 사면을 보라 무리가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네 아들들은 원방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기워 올것이라

이사야 66장 10절
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여 다 그와 함께 기뻐하라 다 그와 함께 즐거워하라 그를 위하여 슬퍼하는 자여 다 그의 기쁨을 인하여 그와 함께 기뻐하라

이사야 66장 13절
어미가 자식을 위로함 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

이사야 62장 6~7절
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 위에 파숫군을 세우고 그들로 종일 종야에 잠잠치 않게 하였느니라 너희 여호와로 기억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

이사야 66장 18절
내가 그들의 소위와 사상을 아노라 때가 이르면 열방과 열족을 모으리니 그들이 와서 나의 영광을 볼 것이며가 그들 중에 징조를 세워서 그들 중 도피한 자를 열방 곧 다시스와 뿔과 활을 당기는 룻과 및 두발과 야완과 또 나의 명성을 듣지도 못하고 나의 영광을 보지도 못한 먼 섬들로 보내리니 그들이 나의 영광을 열방에 선파하리라

예레미야 3장 17절
그 때에 예루살렘이 여호와의 보좌라 일컬음이 되며 열방이 그리로 모이리니 곧 여호와의 이름으로 인하여 예루살렘에 모이고 다시는 그들의 악한 마음의 강퍅한 대로 행치 아니 할것이며

 

 

어머니하나님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클릭

↓↓↓↓↓↓

 

주기도문에 담긴 뜻! 어머니하나님!(하나님의교회)

안녕하세요~^^ 오늘은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 주기도문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려합니다~ 주기도문은 예수님께서 어떻게 기도해야하는지 알려주신것이죠~ 이렇게 예수님께서 �

sweet88.tistory.com

 

:
Posted by 함박이천사^^